맛사랑

파주 헤이리 맛집 다올 한정식

JUN나무 2017. 2. 1. 07:00
반응형

파주 헤이리 맛집 다올 한정식


파주프로방스 근처에 맛집을 찾는게 취미인 나는 우선 헤이리의 근현대사박물관을 둘러본 후 근처의 맛집을 찾았다. 역시 헤이리 근처의 많은 맛집들이 있지만 좀 색다른 한식을 먹어보고 싶었다. 그래서 우리가 간곳은 다올이라는 퓨전 한정식집이다.



메뉴판을 보면 코스요리처럼 이것저것 여러 가지 요리가 있는데 추가되는 요리에 따라 만원정도씩 차이가 났다.

다올정식 2개를 주문하고 주위를 둘러보니 참 옛스럽다. 벽면의 정통창살무늬하며 나무 그대로 지어진 집뼈대하며 포인트로 모던한 인테리어에 중간중간의 조화와 여러가지가 어색하지안게 잘 배치되어 있었다. 그리고 인테리어 소품이나 장신구가 아기자기하여 더욱 볼거리가 더했다. 밥먹을 시간대가 아니라 그랬는지 가게가 텅비어 있어 사진찍기 참 좋았다.



따듯한 물 먼저 가져다 주었다. 물 한잔 하고 추위를 녹이며 지인과 대화를 하다가 얼마 안되 음식이 나왔다.




첫번째 나온 음식은 시원한 물김치였다. 깔끔함의 대명사ㅋㅋㅋ 맛있게 먹고 그 다음으로 나온 건 잡채가 나왔으며 참소라초회, 소불고가 참나물 샐러드, 연어 치자 초밥, 메밀전병, 감자 새우말이 튀김 순으로 몇가지 음식들이 줄줄이 나왔다. 인당 한두개만 먹을 수 있다는게 아쉬웠다.




맛있는 주 메뉴를 다먹고 기본밥메뉴인 매생이 굴탕과 된장찌개, 나오자마자 후루룩하고 맛있게 먹었다.

 

마지막은 된장찌개와 공기밥이 마지막으로 나왔다. 배도 어느정도 부르고 했는데 이것 또한 전부 맛있게 먹었다.

후식은 커피, 오미자차, 매실차 중에서 고를 수 있다. 그리고 2층에서 커피와 여러가지 음료를 후식으로 즐길 수 있어서 이야기를 나누며 좋은 한끼를 대접받았다고 생각한다.



지나가던 길에 있던 다올을 발견하고 급하게 들어갔는데 손님이 없어 걱정했던 것과는 달리 한상 가득 잘 먹은 듯 하다.



이용시간 : 매일11:30~22:00 연중무휴

이용정보 : 예약가능/ 단체석가능/ 주차가능


메뉴정보

다올정식 : 19,000원

신정식 : 25,000원

단호박골든볼 : 15,000원

두부두루치기 : 7,000원

오리단호박구이 : 25,000원




찾아오시는길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새오리로 4

지번 :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법흥리 752-1

전화번호 : 031-944-2244



주변버스정류장 : 성동리사거리 (31-020)  성동리사거리 (30-675)  성동사거리 (31-56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