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사랑

파주맛집 헤이리 이 불고기

JUN나무 2020. 10. 28. 17:17
반응형

들깨 수제비와 불고기가 맛있는 집

파주맛집 헤이리 이불고기

Paju Famous Restaurant


파주 프리미엄 아웃렛에서 쇼핑하고 출출하여 헤이리 근처에 맛집을 찾는 도중 사랑이가 불고기가 먹고 싶다고 하여 불고기집을 인터넷으로 찾았는데 근처에 있어서 이불고기라는 곳을 찾게 되었습니다.

 

깔끔한고 소박한 인테리어 [내부사진]

들깨수제비와 불고기를 주문하고 이곳저곳 둘러보는데 인테리어는 소박하고 깔끔했습니다.

 

주방앞 파주쌀과 지방특산품을 같이 판매하더라구요.~~

인테리어를 한참 보고 있는데 반찬을 세팅해 주셨습니다.

상추와 여러 가지 쌈이 있었구요. 샐러드, 무침 종류 등..ㅋㅋㅋ 너무 배고파서 생각이 잘 안 나네요. 사진 찍는데 정신도 없어서요. 정말 배가 많이 고팠습니다.

 

불고기정식 2인분부터 가능하다네요.

다 끌고 나서 돌아보니 들깨수제비를 못 찍었습니다. 이런....

 

 

맛 평가

 

불고기는 아주 평범한 맛이었습니다. 고기가 질기거나 다른 냄새가 나는 것도 아니고 깔끔한 국물에 딱 좋은 온도에 모든 것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하지만 사랑이가 너무 달다고 해서 별 5개는 힘들 것 같네요. 반찬은 정말 깔끔하고 정성이 보였습니다. 쌈도 근처에서 따온 것처럼 아삭하고 맛있었고요.

 

들깨수제비는 말 그대로 들깨가 엄청 들어갔는데 너무 구수하고 국물이 정말 진했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불고기보다는 들깨수제비가 너무 맛있어서 ㅋㅋㅋㅋ 더 많이 먹게 되더라구요. 

 

간단하게 말하면 들깨수제비를 추천할 것 같아요. 한번 더 와서 청국장 비빔밥도 먹어보고 싶네요.

 

월요일 휴일이니 이점 참고하세요.^^

식당 운영시간

Open : AM 11:00 / Close : PM 9:00
정기휴일 : 매주 일요일
주문 마감은 PM 8:00까지 받습니다.

 

찾아가시는 길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평화로 584

네비게이션으로 주소찍어서 가시면 쉽겠쬬? ㅋㅋㅋ

반응형